[사이다]워마드 호주국자 변호사 선임비 모금 결국 먹티당함



11월 22일 까지 호주국자 변호사 선임하는데 모금한 돈이 300만원이 모임



방송한다고 해놓고 방송시간이 다 되자, 방송 못한다고 헛소리함





?? 정말 호주국자 여동생 맞음??


어제 호주국자 어머니랑 만났다면서 모금을 일시 중단한다고 함


해당 내용을 슬쩍 바꿔서 천만원이 모였다고 모금을 잠정 중단한다고 함
22일날 300만원이었는데 24일에 갑자기 모금액이 천만원에 가까워졌다고?
무슨 마법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 모금방송은 물론이고 스트리밍까지 싹 다 없어짐

??? 페미는 돈이 된다!!ㅋㅋㅋㅋ

으이구!! 메갈님들 또 속아요?ㅋㅋㅋㅋㅋㅋ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

My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