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대 레전드 리플모음 (19금) - 1탄!!

웃대 레전드 리플모음 (19금)


음 이자료는 19금인지라 올릴까말까 고민을 했었는데요
성적으로 노골적인 자료보다는 언어유희쪽 자료이므로 한번 올려보기로 했습니당


처음 이자료를 본게 오늘의 유머에서 본거였는데요

자음퀴즈식으로 이런질문들은 간간히 올라오는편이라 별로 신경을 쓰지않고 봤었지요


딱 저게 정답같지요?

어떻게 이런생각을 했는지 ㅋㅋ

질문자의 분노의 리플도 눈에 띄네요 ㅋㅋㅋ

대충 리플을 보니깐 심상치 않은 내공이 보여지고 네임드라고 불리우는거 보니

다른 리플들도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검색을 해봤습니다

보빨왕의 업적들ㅋㅋㅋㅋ

영원히 고통받는 아청법의 대명사 고영욱

영원히 욕먹어도 싸죠


훈훈한글에 일침!! 작성자도 인정하고 가는 클라스


이분 진짜 내공이 장난없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색드립만 잘하는게 아니라 싱크빅 자체가 틀리신거같네요


가수 비요 ㅋ


이정도면 슬슬 감탄이 나올정도입니다 ㅋㅋㅋ


색드립하나로는 신동엽을 능가할듯 싶네요


아기표정과의 적절한 하모니 ㅋㅋㅋㅋ

이해못하신분 가수 비를 생각해보세요 ^^^

원피스 브룩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만 올리겠습니다.

다음번에 보빨왕햇님 레전드 리플 2탄으로 찾아뵐게용ㅋㅋㅋㅋ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

My Instagram